소사벌쌀국수 / 메콩타이 평택소사벌점 / 경기 평택시 아시아음식 맛집

2020. 1. 8. 23:42맛집

메콩타이 평택소사벌점 아시아음식

평택메콩타이

오랫만에 대중소모임아가들과 동반모임이여서 키즈존이 있는곳을 택했어요 아이들은 키즈존으로 가시고 우리는 메뉴판을 보며 선택 1해산물 쌀국수2월남쌈 중간꺼3톰양꿍4매운해물팟타이이렇게 주문했어요 생긴지 얼마되지 곳은 항상 깨끗하죠 기본반찬양파절임과

쌀국수 :: 평택 메콩타이 (드뎌 평택에도 메콩타이 상륙!! 키즈존도...

소사벌에 많은 맛집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집이 하나도 없어서 매번 평택 소사벌에 쌀국수집 하나 들어오면 잘될텐데라고 빌고 빌었는데 신랑이 차량운행 하다가 소사지구 대게나라 위에 메콩타이라는 쌀국수집이 생겼다고 두둥두둥그리하여 일요일 서해에서 이상한 해루질 하다가 집에가서 밥하긴 늦을것 같아서 저희 식구

소사벌 메콩타이 넘나 맛있음

여름아 물러가라 더워도 너무 더워더워더워베프언니야랑 점심약속 형부도 잘안먹는 베트남음식 울여보는 말할것도 없이 안먹는 월남쌈 편식좀 그만 하소서 언니야랑 메뉴는 무리없이 결정 지난번에도 들러서 맛있게 먹었던 월남쌈이 있는 소사벌 메콩타이 오픈시간 11시 30분 맞추어 입장 이미 우리 외에 손님들이 꽤 있었다 놀이방키즈존이

#셀프웨딩, 결혼준비팁 :: 웨딩네일 데싱디바 간편하게 클리어

결혼준비를 최소화로 하기위해내가 세이브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으로 아꼈고 써야할곳은 과감히 썼다 웨딩네일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이것도 한번쯤 생각해봤는데그래도 사진에 남기고 본식날 손끝하나에서도 블링블링이 되어야기에 웨딩네일을 생각했다 젤네일받으러 네일샵에 갈까도 했는데사실 네일샵에 앉아있을 12시간도 _ 시간이 없었고

평택 소사벌 맛집 메콩타이, 키즈존 최고!

평택 소사벌 맛집키즈존이 있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평택에 이사온 후 친구 덕분에쌀국수를 먹으러 소사벌로 가게 되었어요 요즘 평택은 소사벌이라는 동네가 핫한가봐요여기에 맛집 예쁜 카페가 모여있데요 메콩타이는 베트남태국 음식 전문점이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쌀국수를 먹으러 왔어요 메콩타이 소사벌점 인테리어도 뭔가 태국스러움

평택 소사벌맛집 :: 쌀국수,팟타이 @메콩타이

평택소사벌맛집 메콩타이 오빠랑 주말에 가기로 했던 메콩타이 배가 고프지 않아서 게임시디만 사고 들어와서 이날 쌀국수를 먹으러 다녀왔다 평일 저녁시간 전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지만 넓직하고 많은 테이블이 있어 웨이팅없이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다 안에는 키즈존도 따로있어 아이들을 데려와도

메콩타이평택소사벌점

점심은 베트남태국 음식점메콩타이평택소사벌점왠만해선 송탄을 잘 벗어나질 않는 우리 가족 외식st 그래서 소사벌에서 밥 먹기는 첨인듯평택의 핫플인데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키즈존놀이방이 크게 있다 하여 가 봄놀이방이 크긴 크네 이런 식당 열렬히 환영 함 차돌 쌀국수파인애플 볶음밥매운 해산물 팟타이메콩 set 월남쌈 튀김 등마지막 입

평택카페, 소사벌지구 오퍼커피(offer coffee), 평택 오퍼커피...

평택카페 소사벌지구 오퍼커피offer coffee 평택 오퍼커피 평택맛집 메콩타이 내사랑 알라씨랑 평택카페 평택맛집 데이트알라언니랑 만나는 날은 무조건 월남쌈과 베트남쌀국수를 먹는 날 우리는 만나면 늘 1차는 평택 소사벌지구 메콩타이를 갔다가 2차는 근처 카페로 이동을 한다 평택 소사벌지구에는 카페가 정말 많다친구들도 동생들도 카페나 가게를

평택 놀이방있는 식당, 메콩타이 쌀국수 평택소사벌점

 간만에 장모님 모시고 평택으로 나가 외식을 해봅니다 뭐 드시고 싶냐는 말에 언제나 아무거나 라고 말씀하시는 장모님쌀국수 드셔보셨냐는 말에 언제나 안드셔보셨다는 장모님 평택에 놀이방 있는 쌀국수집을 찾다보니평택 메콩타이 소사벌점이 똬악 눈에 띄네요 장인어른은 살짝 뺀찌놓고 장모님만 모시고 평택 소사벌로 고고씽 해봅니다  메콩타이 평

소사벌 메콩타이 월남쌈 & 쌀국수

요즘 핫태핫태 소사벌 절친온니와 접선하는 날 소사벌 메콩타이에서 만나기루 했어요 일요일 12시 반 약속 조금만 늦었어도 웨이팅 할 뻔 했어요 키즈존도 있기에 가족단위손님이 많았고 커플 친구손님들도 있기에 시간대 잘 맞춰서 가야할것 같아요 월남쌈 단품으로 중 주문할까하다가세트로 시키면 쌀국수도 나온다 기에언니가 다먹을수

평택 메콩타이

평택 메콩타이 다녀왔어요 동이 조리원 동기모임으로 평택쌀국수와 월남쌈 비롯한 음식들도 맛나지만 아이들 놀이방도 꽤 규모가 있어서 모임하기 좋다기에 궈궈궈 주차장까지 안 가고 인근 대로변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었어요 요 주변에 비슷한 규모의 큰 건물들이 많아서 헤메다가 어렵게 건물을 찾았는데엘리베이

[평택맛집]소사벌맛집,베트남쌀국수,메콩타이

평택맛집소사벌맛집베트남쌀국수메콩타이안녕하세요 봄박사입니당 드디어 주말이 다가왔어요 저는 이번주도 정신없이 달려왔답니다 하루에 한번 꼴로 일이터져서 머리도 터질것 같아요 어제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쌀국수를 먹기로했어요 둘다 쌀국수를 너무 좋아하거든용 친구가 추천해준 소사벌맛집 메콩타이로 고고 위치는 이곳이에요

메콩타이 ♡ - 평택 소사벌 쌀국수 맛집

불당동 메콩타이 다녀온후로 팟타이 앓이를 하다가 평택에도 메콩타이가있어서 가보았어요 _ 저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한가했는데 평일 점심이나 토요일은 대기시간이 꽤 있는거같더라구요 소사벌 메콩타이의 최대 장점은 바로 요거 아닐까 싶네요 바로바로 아이들 놀이

평택소사벌맛집 메콩타이 쌀국수맛집/키즈존까지 있는곳

평택소사벌맛집 메콩타이쌀국수맛집 키즈존까지 있어서 좋아요 점심메뉴로 아주 아주 딱 좋은 쌀국수를 먹고왔어요 쌀국수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라서 언제먹든 대환영인 메뉴랍니다 쌀쌀한 날씨에 국물요리 좋죠점심을 먹으러 새 건물들로 가득찬 평택 소사벌지구로 슝슝평택소사벌맛집 메콩타이 도촥점심시간에 맞춰서 가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많이 부족하네요

평택 소사벌 메콩타이 :: 팟타이, 파인애플볶음밥, 나시고랭

평택 소사벌 메콩타이 팟타이 파인애플볶음밥 나시고랭내가 좋아하는 메콩타이 평택점이에요 쌀국수는 별로 안좋아하시만 여기 볶음밥과 팟타이를 좋아한다는 소사벌 CGV 근처에 있어요 요번에는 얻어먹으러 갔었죠 볶음밥을 많이 먹는 편인데팟타이를 간만에 시켜봤습니다 못보던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블로그 하시면 참여해봅

평택소사벌맛집 메콩타이 다녀왔어요

평택소사벌맛집메콩타이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치명적인 달콤함의 소유자초코입니다 이번에는 깜놀이와 함께 셀라님 초코가첫외출 외식이었던평택소사벌맛집분위기가 좋아 행복하고맛있어서 즐거운메콩타이 쌀국수전문점을소개합니다 가까요 가까요 평택소사벌맛집 참 많지요 최근 식당이 늘어나며요새는 어디가 더맛있을까를고민해야할 정도인데요 셀라님이 깜놀이데리고쌀국수 먹으로 가고

[평택 소사벌점] 메콩타이에서 쌀국수 먹고왔어요!

저 사실태어나서 쌀국수를 먹어본적이 없어요 돼지인생 최고의 수치다 수치 그런데 바로 저번주에 처음으로쌀국수를 먹고왔어요 위치는 여기예욤  가게 인테리어는 걍 무난하고 깔끔했어요 입구쪽에 아기들 놀이방이 되게 넓직하게 잘돼있길래저도 들어가서 놀고싶었음양파와 분홍단무지 단무지 색깔 곱다 저희는 에그롤네트 짜조 소고기 쌀국수

평택 메콩타이, 소사벌 쌀국수 ! 끊을수 없는 음식점 :D

주소 평택시 비전동 1095 3층전화번호 031 618 2336 메 콩 타 이평택소사벌점 천안 두정으로도 많이먹으러 다니고 불당으로도 갔던 메콩타이에용 메콩사랑평택에도 찾아보니 소사벌점이 있더라구요 역시 안생길리가 없지 매장의 이벤트인가보네용 입구 대기석

베트남쌀국수_평택 메콩타이

평택 소사벌지구에 메콩타이쌀국수가 생각날땐 한번씩 가요 오픈하고 바로는 줄서서 기다리곤 했는데요 즘은 좀 한가해 져서 갈만합니다 체인점이라 그런지 레스토랑 같은 깔끔한 인테리어 창가에 자리가 많아서 좋네요   따뜻한 쟈스민차 먼저 마시며일행 기다리며 메뉴 스캔중 L

(평택맛집)쌀국수 맛집 메콩타이

겨울에 딱 인 쌀국수평택맛집소사벌 쌀국수 맛집  메콩타이여전히 손님 가득이네요 한상 푸짐히배 터질때까지 먹다가소화제 먹었네요 오늘도 포스팅하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끈한 쌀국수한그릇 땡기는날이네요 위치는 찾기쉬워요

https://kuhooni.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모짜르트-카페

 

서울 서초구 맛집 '모짜르트 카페'

모짜르트 카페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예술의 전당 음악 분수를 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카페 벽면이 모두 유리로 되어 있고, 유럽 스타일의 야외 테라스가 전망 좋은 곳이지요. 케..

k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