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 덕승재 가격 / 덕승재 상암동 본점 / 서울 마포구 한정식 맛집

2020. 1. 8. 16:24맛집

덕승재 상암동 본점 한정식

상암동 맛집 "덕승재" 알찬구성의 한정식

어머님 생신이라 우리 가족 모두 좋아하는 한정식 전문점 덕승재에 모여 식사하기로 멋스러운 한옥 외관과 내부 모습이 매력적이다 넓은 홀은 물론이고 룸까지 완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하기에는 제격인 상암동 맛집인것 같다 와 푸짐 푸짐 예그리나코스 깔끔하고 정

상암 월드컵공원 맛집 한정식으로 영양보충 했어요~!!

상암 월드컵공원 맛집 한정식으로 영양보충 했어요 날씨가 계속올라가고 있는거 같아요 하루하루가 다르게 축축쳐집니다 그거보고는 몸보신하러 가자고 하네요 그런거 생각하면 떠오르는게 삼계탕 이런거 잖아요 뜨거울꺼 같고 식욕도 없어서 별로 안내킨다고 했더니 아니라며 따라오라고 하네요 별기대는 안하고 따라갔었던 곳이었어요 그래도 집가는데 멀지는 않을꺼 같아서

마포구 한정식 코스요리의 정석

안녕하세요 미나에요 오늘은 마포에 있는 한정식집을 소개해 드려요 마포구 한정식 덕승재는 자연재료로 만든 천연조미료만을 이용해 음식을 만들어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는 특색 있는 한정식집이다 멋스럽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마포구 한정식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후보시절에 방문했을 정도로 한식의 맛을 제대로 뽐내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내부는 각종모임장소로도 손

서울 상견례장소 덕승제 분위기와 맛에 반하다

시간이 가는것도 신기하고 벌써 나이가 이렇게 들었다는게 세삼 놀랍기도 하고 그러네요 사촌이 결혼한다는게 시간이 빠르다 싶었습니다 이번에 알게된 서울 상견례장소 인데요 음식구성도 좋았지만 저는 분위기가 괜찮더라구요 룸에서 음식을 먹으니 조용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고급졌습니다 룸을 원치 않는다면 홀에서도 먹을수 있도록 별관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떨리는 자리이

마포구 상견례 분위기 좋은 곳

지인이 마포구 상견례 하는데 좋다고 추천해준 덕승재 한국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던 내부 나무로 된 인테리어라 따뜻함이 보였는데요 지인들과 혹운 가족들과 오기 안성맞춤인 곳이었습니다 룸으로 된 공간도 있었는데요 조용한 공간을 원하시년 여기에서 먹기 딱이었습니다 마포구 상견례 음식점으로 최고인 덕승재 다채로운 음식들이 상

은평구 가족모임 추천 한정식전문점 덕승제

수요일은 가정의날이라는게 처음에는 어색했었는데 한달에 한번씩 챙기기로 하다 보니 지금은 자연스러워졌어요 마지막주 수요일은 그렇게 하기로 정했거든요 회사에서도 야근없이 일찍 마쳐주기도 하고 가정적인 분위기를 만들려고 여러모로 노력하는거 같아요 친구와 맛있는곳을 공유하기에 이번에는 제가 도움을 좀 받았거든요 한정식 이야기에 덕승제를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은평구

상암동 맛집 코스요리 대박!

상암동 맛집 코스요리 대박 아이 엄마들 모임이 있어 찾은 상암동 맛집 덕승재입니다 아이들 어려서 만난 엄마들 예전엔 브런치 먹으러 다녔는데 이젠 한정식 맛집 찾아다니네요 건물 2층이지만 외관 내부 모습 고풍스러워요 상암동 맛집은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시절에 다녀가신 집으로도 유명하다 네요 2시간 무료주차권이 제공되고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답니

덕승재에서 제대로 한정식 먹고 왔어요 ♡

덕승재에서 제대로 한정식 먹고 왔어요 친구랑 간만에 만나서 밥 먹었어요 연락은 자주 했지만 둘 다 아이 키우느라 얼굴 마주하며 이야기는 안 한 지 오래됐거든요 가게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특별한 날에 오기 좋은 곳 같아요 육회도 먹었지요 저를 포함한 제 주변 사람들 모두 육회를 좋아해요 육전도 참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엄마랑 한정식으로 든든히 배 채우고 왔어요 ㅎㅎ

엄마랑 단 둘이 오붓하게 한정식 먹고 왔어요 든든하게 배 채울 수 있을만한 거 뭐 없을까 하다가 친구가 추천한 한정식집 덕승재로 고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던 육전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요건 갈비찜 엄청 부드러워서 깜짝 놀랬어요 맛은 뭐 말할 것도 없이 맛있구요 잡채에요 잡채 먹으니까 아이들이 생각나더라구요 우리 아이들

상암동 한정식 잘하는 집 덕승재

안녕하세요 제가 잘가는 단골집 소개해드리려구요 갈 때마다 기분좋게 먹고 오는 한정식집 덕승재에요 이번에 친정엄마 생신이어서 모시고 다녀왔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룸이 더 많고 잘되있더라구요 조용히 먹으려고 저희는 룸으로 예약해서 갔어요 먼저 식전죽으로 고소한 흑임자죽부터 나오네요 육회도 맛깔스럽게 잘나오길래 맛있게 먹었어요 원래 육회를 좋아하

엄마랑 한정식 먹고왔어요^^

덕승재란 곳인데 엄마랑 같이 다녀왔어요 한정식을 먹은 적도 많이 없고 아직 서울 지리도 잘몰라서 그냥 가까운 곳으로 갔어요 다행히 괜찮은 곳이네요 가격대는 있지만 음식의 질을 생각하면 합리적 음식도 참 정갈하게 나오고 비싼 음식이 많이 나와요 회도 나오고 수삼에 낙지육회 덕승재 가게 분위기도 좋았어요 엄마가 사극에서 나오

상암동한정식, 가족모임장소로 좋은 덕승재

지난달 엄마 생신날 고기를 먹을까 하다 굽기에는 귀찮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밥을 먹고싶어서 상암동에서 한정식 집을 검색하다가 룸으로 되어 있으면서 분위기도 좋은거 같아서 덕승재로 선택했다 전통 한정식 전문점인 덕승재는 상암동 DMC이안2단지 2층에 위치 해 있다 보통 룸은 23개 정도만 있어서 예약하기가 힘든데 덕승재는 룸으로 된 공간이 많아 예약하기가

상암동 맛집, 품격있는 한정식 덕승재 :)

상암동 한정식 덕승재 상암동에서 분위기 좋은 맛집 발견 덕승재라는 한정식집인데요 찾아보니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입구부터 고급진 느낌이 들어요 처음 방문해보는데 벌써부터 기대되는거 있죠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게 한옥같은 분위기예요 룸으로 된 곳이 많아서 모임장소로도 좋을것 같고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공간들이라 상

보리굴비 맛의 비밀! '덕승재'를 다녀오다

공부하는 원우들과의 음식탐방하는날 오늘은 전라도 전통의 맛으로 승부한다는 덕승재를 방문했다 입구를 들어서면서부터 덕승재의 이야기들이 보리굴비부터 전통주 등등 상암동맛집이라는 단어가 떠오르게하는 이집만의 맛스러움이 내 발길을 이끌었다 이집의 메뉴부터 깔끔하게 장식한 인테리어들이 나를 반기는듯 기분이 좋다 원우님들과의 잠시의 수다 잘생기고 매너까지

상암동맛집 : 덕승재 가족모임장소 DMC 한정식맛있는집 상견례

오늘 맛집탐방은 덕승재로 고고 마포구 DMC이안오피스텔 로 찍고 출발 찾아가는길에 신호등을 건널려고보니 저앞에 덕승재가 크게보인다 약속시간 좀늦어 맘이급하지만 한컷 입구에 전통한정식명가 덕德 승勝 재才가 반겨주네요 주인장님의 철학이 담긴 이름이네요 들에가면서 느끼는 분위기는 고급스럽구나 대통령도 다녀갓다는 소문

상암 식당 - 덕승재 (분위기 좋은 한식당)

상암동 DMC 한정식 식당 덕승재 2017년의 마지막 날 회식 없는 회사라 간단하게 점심으로 송년회 겸 한정식 집에서 점심식사를 입구부터 한정식집 느낌 뿜뿜 약간 고풍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나이대 있는 분들이나 회사에서 회식할때 또는 외부손님 모시고 미팅 등 비즈니스 모임 하기 좋을 것 같다 한정식 코스요리 인것 같은데 메뉴가 뭐가 많다 주류도 다양

상암동 맛집"가족모임"최적의 장소∼♩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비니에요 저번주말에 가족들이랑 상암동 맛집 덕승재 방문했어요 4계절 제철식재료도 맛있는 남도의 음식을 즐길수있고 고급적인 인테리어로 가족모임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는 덕승재 _ 가족들이랑 맛있는 한정식음식 먹고와서 가족모임하기 좋은 식당으로 추천해드려요 _ 룸이랑 테이블도 정말 잘되어있

예비 시어머님 마음을 확 사로잡은 한정식집ㅎㅎ

곧 결혼하는 예비 신부입니당 부끄 지난 주말 시어머님과 함께 한정식집 덕승재에 다녀왔어요 시어머님과 좀 더 친해지고 싶고 또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제가 먼저 데이트 신청을 했어요 어디를 가야 어머니에게 이쁨을 더 받을 수 있을까 고민 또 고민하다가 음식들이 다 깔끔하고 정갈하다고 소문난 덕승재로 갔다죵 제가 요즘 너무나

연말 가족모임 하기 좋은 덕승재 한정식!

덕승재 다녀왔어요 연말 가족모임하기 딱 좋은 곳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식전 호박죽이 정말 맛있었어요 식욕을 돋구는 호박죽 날씨가 추우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예그리나코스로 먹었는데 다른코스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육회며 삼합에 불고기냉채 등등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나와요 제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불고기냉채 야채랑 어울러져서

입맛 까다로운 남편을 사로잡은 덕승재^^

남편 퇴근 후 한정식집 덕승재로 갔어요 남편이 깔끔한 한정식을 먹고 싶다고 해서 알아보니까 덕승재가 유명하더라구요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육회 아무리 맛있는 육회여도 가게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실망한 적이 종종있는데 여기는 맛있네요 흑임자 더덕구이 남편이 맛있다며 극찬을 했어요 남편 입맛이 워낙 까다로운데 극찬을 하니까 좀 당황스럽긴

https://bebexyz.tistory.com/entry/제주맛집-대춘해장국-본점-해장국

 

제주맛집 / 대춘해장국 본점 해장국

대춘해장국 본점 해장국 대춘해장국 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북로 398 제주맛집 연북로 대춘해장국 내장탕 해장국제주도민만 아는 제주도해장국 원조는 대춘해장국이라고하네요 대춘해장국 제주도 언니가 추..

bebe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