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떡볶이 신천 / 두끼 / 경북 경산시 떡볶이 맛집

2020. 1. 7. 07:40맛집

두끼 떡볶이

[경산맛집/nc아울렛맛집]제이든스냅in 먹방투어 떡볶이전문점 두끼

ll 제이든스냅 in 먹방투어  경산 NC아울렛 두끼 ll안녕하세요 사진 찍는 제이든입니다 저는 제이든스냅으로 경산대구지역 여러 가지 스냅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먹방투어 포스팅입니다 조이님의 출산을 며칠 앞둔 날이번에는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하여경산 nc아울렛에 있는 떡볶이 전문점 두끼에 다녀왔습니다 떡볶이 무한리필 전문점

경산 NC아울렛 두끼떡볶이

처음 두끼 떡볶이는 동성로에서 갔었는데그때는 뭔가 소스 조절 실패로 맛이없었어요 근데 다들 맛있다고 하니깐 저보다 요리 잘하는 오빨 데리고 갔지요 경산에 두끼는 엔씨아울렛 안에 있어요 두끼의 의미는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라는 의미네요 가격은 요렇게

경산 중방동 두끼

경산 중방동 떡볶이뷔페 두끼 빵떡이팬을 이주 가까이 꼬셔서드디어 간 두끼내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를 내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서 설렘가득퇴근도 하기 전에 우리 사진 찾아보고배고프다며 시간 언제 가냐며 아니 우리 다이어트 하기로 했잖아그만 먹자며   도착 후 에스컬레이터에서도배고프다고 난리블루스 정말

경산맛집 경산NC아울렛 두끼 떡볶이

안녕하세요 경산 에이블부동산 신소장입니다 오늘은 경산떡볶이 맛집NC아울렛에 위치한 두끼 포스팅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넘나 먹고싶었던 두끼 튀김종류는 만두2가지 튀오뎅 김말이 단오박 치킨텐더이렇게 있었어요 제조할수 있는 양념들

경산 맛집,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아울렛 5층에는 두끼 말고도 자연별곡 아시아문 등등 여러 음식점이 있었는데 제가 갔을때는 두끼가 제일 손님이 많더라구요 가격은 성인 7900원 학생 6900원이고 치즈종류는 가격추가해야 됩니당 떡종류가 8가지나 되는데요

떡볶이월드

명절음식에 지쳐버렸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밀떡은 없었지만 나름 맛있었음오빠는 여태먹은 떡볶이 중 가장 맛있었다고 즉석떡볶이의 끝은 볶음밥이라 배웠습니다 설 날 음식보다 이거 먹고 살 더 찌겠네다음에 또 올거야당연하니후식으로 베라 먹고 그 옆에 인형뽑기가게에서5

[경산]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 두끼 "

떡수니 키미욘이 좋아하는 떡볶이 그중에서도 즉석떡볶이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제가 간곳은 경북 경산 NC아울렛에 있는 두끼를 방문했어요 추가메뉴도 친절하게 그림과 간단한 설명으로 쉽게 주문할수 있답니다 테이블당 1시간30분 제한시간이 있고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도 부과된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테이블마다 스테인레스 작은 그릇과 양푼이 처럼 생긴 그릇들

경산 nc아울렛, 즉석 떡볶이 두끼

안녕하세요 감사해요 잘 있어요 다시 만나요 다양한 야채와 버섯 비엔나 소시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어요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뷔페에 가면 생각보다 많이 못먹거든요 탄산 음료도 3잔이나 마셨어요 오뎅 튀김 교자 튀김 닭고기 튀김 김말이 튀김 고구마 튀김

https://ababxyz.tistory.com/entry/한성대입구-선지해장국-양평해장국집-해장국

 

한성대입구 선지해장국 / 양평해장국집 해장국

양평해장국집 해장국 그래서 우신엔지니어링기전모터삼호기전 직원들이 배방양평해장국을 먹으러갔습니다 저희는 주차관계로 양평해장국 뒷문으로 들어갔습니다 2번 리필해서 먹었죠 위에 사진을 보시면 배방양평..

ababxyz.tistory.com